• 영어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 일본어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 중국어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SITEMAP

인사말


Before it's too late!

반갑습니다. GUARDIAN GP-01의 메이커 오정숙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거의 모든 분들이 그러하듯, 제 남편도 자동차를 무척 아끼고 '문콕'에 아주 민감한 오너 중 한 명 입니다.
몇 년 전 남편의 차를 빌려서 탄 적이 있었는데, 다음날 차를 살펴 본 남편은 '문콕'이 생겼다며 다시는 키를 주지 않을 것처럼 하더군요.
'나보다 차를 더 아끼는 건가..?' 하는 서운함도 있었지만,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흠집이 생겨도 속상한데 그보다 훨씬 값비싼 자동차에 흠집을 냈으니 속상할 수도 있겠다 싶어 좀 더 조심하며 운전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다양한 도어가드를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기도 어렵고 매번 탈/부착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차량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아 누구라도 장착하고 싶을 만큼 멋진 자동차 전용 도어 프로텍터를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으로 GUARDIAN 'GP-01' 프로젝트는 시작되었고, 그것이 'GUARDIAN'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차량을 좀 더 멋진 방법으로 보호하는 법! GUARDIAN 'GP-01'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GUARDIAN CEO 오정숙

GP-01 프로젝트 스토리


주차되어 있는 내 차에 나도 모르게 늘어만 가는 소리없는 테러의 흔적들......
'문콕'은 차문을 열면서 옆에 주차 되어있는 차량의 도어와 부딪히며 생기는 도어의 흠집입니다.

차가 그득히 늘어선 지하 주차장, 빈 자리가 몇군데 있어도 제 자리를 빙빙 돕니다. 간격이 좁아, 괜히 주차 했다가 문콕테러 당할까봐 겁나거든요.  부주의하게 차문을 열었다가 옆에 차량의 운전자 또는 탑승자가 부주의하게 차 문을 열었다가 내 차량의 문에 부딪히며 생기는 흠집인 문콕.  자동차를 모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아침에 생긴 문콕 흔적에 짜증내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Before it's too late!

그리하여 굿바이~ 문콕! 프로젝트! GUARDIAN 'GP-01' 프로젝트는 시작되었고, 그것이 'GUARDIAN'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도어가드를 구매해 사용해 보았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기도 어렵고 매번 탈/부착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차량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아 누구라도 장착하고 싶을 만큼 멋진 자동차 전용 프로텍터를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으로 진행한  GUARDIAN 'GP-01' 프로젝트는 궤도에 안착에 성공!

그렇다면... 한가지 질문을 드려봅니다.
당신의 재산목록 중 가치의 우선순위는 무엇입니까?

스마트폰 구입 후 케이스, 필름 등의 보호용품 구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스마트폰도 구입하자마자 바로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사서 끼우면서, 그보다 휠씬 비싼 자동차는 어떻게 보호하고 계신가요  블랙박스, 유리막코팅까지 거금을 투자해서 보호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는 '문콕'에 의한 차량 파손을 예방하기 보다는 가해자를 찾고,  자국이 '덜'남게 하는데 도움을 줄 뿐입니다.  '문콕'을 처음부터 방지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제 가디언과 함께 좀 더 멋진 방법으로 여러분의 차량을 보호하십시요!